개인적인 사정으로 끝까지 수강하지 못해 많이 아쉽습니다. 들은 내용만으로도 연금에 대한 막연한 불안이 줄었고, 노후 준비를 어떤 방향으로 해야 하는지 큰 틀을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처음부터 끝까지 수강하며 실천까지 이어가고 싶습니다. 좋은 강의를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1인 개인사업자인 50대 여성입니다. 반복되는 업무와 매일 해야하는데 자꾸만 놓치고 가는 일들이 많아 고민이었어요. ai를 어떻게 활용해야할지 기본적인 것만 알고 있었는데 정말정말 새로운 세상을 만났습니다. 플러스휴먼을 통해 1인 2역, 3역, 다자역할을 부여하며 시스템을 만들어가보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시대, 0.1%의 선두주자가 되어 힘차게 살아가보려구요. 좋은 강의를 기획하고 만들어주신 우리 대학!! 그리고 훌륭한 강사님들과 한다샘께 감사드립니다.